https://seinmotors.tistory.com/manage 2012년식 카니발 R 8인승 구조변경 완료된 상태 중고차 매매!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벼룩시장/중고차매매

2012년식 카니발 R 8인승 구조변경 완료된 상태 중고차 매매!

by 믿을수있는 수입차정비 2023. 8. 16.
728x90
반응형

2012년식 8인승 구조변경 완료된 카니발 판매합니다.

8인승으로 구변 완료되어서 기존 11인승 대비 넓은 실내를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6인 이상 탑승시 버스 전용 차선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고

기존의 답답한 오디오 대신 안드로이드 11을 지원하는 9인치 사이즈의 시원한 디스플레이를 가진

사제 오디오 장착으로 블루투스를 비롯 AUX,후방 카메라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디오에 유심을 장착하면 네비게이션으로 활용도 가능하며

자체적인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중고 구매 후 최고급 합성 오일로만 교체를 해서 현재 차량의 컨디션은 매우 좋습니다.

미션오일도 최근에 9단 합성 오일로 교체를 했고 이제 1 만 km도 운행을 못했습니다.

타이어 상태는 앞 쪽은 아직 60% 이상 남아 있으며 뒤 쪽도 아직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앞 범퍼에는 원래 감지기가 없었는데 사제로 장착해서 없는 것 보다는 훨씬 편하게 운전이 가능합니다.

블랙박스 작착 되어 있으며 캠핑이나 가족 여행 등을 다니기에 편리한 차량입니다.

장거리 운행 시 연비도 잘 나오고 있고 현재 엔진이나 변속기의 컨디션이 매우 좋은 차량입니다.

구매해서 추가로 수리가 필요없는 차량입니다.

운행하면서 소모품만 교체하세요.

​                                                                            차량문의 010.8793.8249

 

728x9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댓글